A[교환/반품 안내]
- 모든 처리가 7일 이내에 완료되어야 하므로, 수령 후 3일 이내에 데일리케이스 고객센터로 반품 접수를 해주시고 제품 반송해주세요.
- 반품 기간이 (7일 이내) 경과한 상품은 자동 반송됩니다.
- 반품택배비는 분실 우려가 있으니 꼭 안전하게 동봉 또는 입금해 주세요. 분실시 책임지지 않습니다. (입금계좌번호 :우리은행 1002-155-599447 , 김희진)
- 반품없이 제품을 보내실 경우 반송될 수 있으니 Q&A 또는 콜센터를 통해 절차에 대한 안내를 받으신 후 반송해주세요.
-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.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
[반송요청 방법]
- 받으신 택배박스에 있는 송장에 있는 택배회사 반품접수
- 반품주소지 로젠택배 이용시 :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30길 15-3 202호 (종로6가,경양빌딩)
-가능한 로젠택배 콜센터를 이용해 주시고 타택배사 이용시 별도의 운임비가 부가되오니 선불로 보내주세요.
-수령시와 동일한 상태(사은품포함)로 포장해주세요
-데일리케이스의 실수로 인한 불량상품은 동일산 상품(색상,옵션포함)의 경우 교환만 무료배송이며, 불량상품이라 하더라도 동일상품의 교환이 아닐경우, 고객님의 단순변심처리가 되어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[교환반품 불가]
- 수량 후 7일 이내 반송확인이 안되는 경우
- 착용으로 인한 흔적,변형,오염된 경우
-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- 핸드메이드를 포함한 주문제작상품, 미리 공지되어 있는 상품
- 한번이라도 착용하신 상품은 불량이라 하더라도 교환,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. 착용하시기 전에 불량여부를 꼼꼼히 확인하시고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-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- 자세한 내용은 콜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